정보모음집

글리세롤 함량과 그에 따른 내약성들

금일봉 2022. 5. 25.
반응형

세계보건기구(WHO) 에탄올 기반 손 소독제(EBHR)는 건조와 피부염으로부터 의료 종사자(HCW)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연화제로 1.45% 글리세린으로 제조되었습니다. 그러나 글리세린은 알코올의 항균 효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손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최소 글리세롤 농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열대 기후 의료 환경에서 다양한 농도의 글리세롤을 사용하여 WHO EBHR 제형에 대한 HCW의 내성을 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2017년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브라질에서 3차 병원을 진행했습니다. 중환자실에서 일하는 40명의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클러스터 무작위 이중 맹검 교차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1.45% 글리세롤을 포함하는 WHO EBHR의 원래 제형을 테스트했습니다. 세 가지 다른 농도(0, 0.5 및 0.75%). 일상적인 치료 동안 HCW 손은 근무일 기준 7일 동안 한 번에 하나의 공식을 사용하여 외부 관찰자가 평가한 후 WHO 척도를 사용하여 육안 검사를 수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WHO의 자체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피부 상태를 평가했습니다. 로짓 유형의 일반화된 추정 방정식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공식의 허용오차 간의 차이를 비교했습니다.

 

글리세롤의 알콜성분 배경

알코올 기반 손 세정제(ABHR)는 고소득 국가에서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피부 연화제 유형과 농도, 사용 기간 및 비용이 다양한 제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의 의료 환경에서 이러한 제품의 가용성은 균일하지 않습니다. 아프리카,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의 많은 국가에서 이러한 제품은 높은 비용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에 대응하여 세계보건기구(WHO)는 지역 의료 시설에서 생산할 수 있는 두 가지 제형을 개발했습니다. 한 제형은 80%(v/v) 에탄올, 1.45%(v/v) 글리세롤 및 0.125%(v/v) 과산화수소를 함유하고, 다른 제형은 75%(v/v) 이소프로판올, 1.45%(v/v)를 함유했습니다. 글리세롤 v).v) 포함. ) 및 과산화수소 0.125%(v/v). 두 제품 모두 에몰리언트로 글리세린을 첨가하여 손의 피부를 건조함과 반복적인 사용으로 인한 피부염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방해할 수 있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실험실 기반 미생물 조사에서 공식의 1.45% 글리세린 함량이 알코올의 항균 효과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의료진의 손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최소 글리세롤 농도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전문가가 일하는 기후에 따라 다릅니다. 열대 기후 의료 환경에서 다양한 농도의 글리세롤을 사용하여 WHO 에탄올 기반 손 소독제(EBHR)에 대한 HCW의 피부 내성을 평가했습니다.

 

 

여러가지 행동양식

우리는 2017년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브라질의 한 상급 병원의 9병상 일반 중환자실(ICU)에서 클러스터 무작위 이중 맹검 교차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매주 최소 20시간을 중환자실에서 규칙적으로 보내십시오. 45명의 현역 의료 종사자(의사, 간호사, 기술자, 간호 보조원 및 물리 치료사)를 초대하고 연구 참여에 동의했습니다. 모든 연구 참가자는 사전 동의에 서명했습니다. 이 연구는 국가 보건 위원회 결의안 No. 466/12(No.: 64803917.6.0000.5393)에 따라 Ribeirão Preto에 있는 상파울루 대학교 간호 학부의 연구 윤리 위원회의 승인을 받았습니다.효율성을 위해 모든 참가자는 각 연구 기간 동안 동일한 EBHR 공식에 노출되었습니다. 제품 사용 순서는 랜덤입니다. HCW와 평가자 모두 각 연구 단계에서 사용된 농도에 대해 눈을 멀게 했습니다. 외부 평가자는 손 위생 옹호 및 관찰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감염 관리 간호사이며 그녀에게 할당된 연구 과제를 수행하도록 특별히 훈련되었습니다. 각 단계에서 참가자는 연속 30일 동안 EBHR 공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원하는 경우 비누와 물로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연구 단계에서 의료진이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한 EBHR을 사용할 수 있도록 분말이 없는 장갑을 제공했습니다. 연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7일 동안 각 공식을 사용한 직후 손에 점수를 매겼습니다. 이것은 "합의에 의한" 군중입니다.제형은 연구 병원의 약국 부서에서 제공한 무작위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모든 제형은 80% 에탄올(v/v)과 다양한 농도(v/v)의 글리세롤을 함유했습니다: 0%(화학식 C), 0.50%(화학식 B), 0.75%(화학식 A) 및 1.45%(화학식 A) C) 레시피 D) [1]. 그림 1은 연구 실행의 4단계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H2O2는 불쾌한 냄새로 인해 방부제로 사용되지 않았으며 EBHR 병은 재사용하기 전에 세척 및 가열 멸균 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데이터 분석과 수집들

관찰된 각 변수에 대해 기술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평가자가 관찰한 항목은 관찰된 값에 따라 "없음/발적 있음", "없음/열창 있음", "비늘 없음/비듬 있음" 및 "피부 육안 평가 없음"으로 분류했습니다(점수가 0인 경우 점수 1보다 크거나 같으면 "포함"). 평가자 평가를 위한 이분법적 변수를 생성합니다. 2개의 이분법적 변수는 로짓 링크와 비정형 공분산 행렬이 있는 일반화 추정 방정식(GEE)을 사용하여 응답 변수로 별도로 분석되었습니다. 글리세롤 농도는 모델에 설명 변수로 포함되었으며 결과는 1.45% 글리세롤을 포함하는 WHO 원래 제형과 비교하여 모든 글리세롤 농도에 대해 좋은 결과에 대한 승산비로 표시되었습니다. 분석에서 데이터는 개인 내 상관 관계로 인해 독립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분석은 STATA SE 버전 14에서 수행되었으며 그래프는 R Studio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댓글